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KT 일반전화 휴대폰으로 착신전환 방법 & 해제하는법
    카테고리 없음 2021. 4. 30. 16:46

    회사에 상주하는 직원이 별로 없거나 자주 외출을 하거나 외근을 하는 경우 사무실에 걸려오는 전화를 받기가 어렵습니다. 그래서 회사의 대표자나 사장님, 책임질 수 있는 직원의 핸드폰으로 사무실번호를 연결시켜놓는경우가 많은데요.

     

    요즘은 휴대폰 통화요금도 요금제에 따라서 무제한으로 사용하는 분이 많기 때문에 착신전환을 많이들 하십니다. 회사의 KT 일반전화기를 직원의 휴대폰으로 착신전환하는 방법과 다시 일반전화기로 해제하는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사무실 전화기 수화기를 들어서 번호를 누르고 끊으면 됩니다. 그 번호는 다음과 같습니다.

    착신통화전환 설정방법 * + 88 + 연결희망번호 + * 

    예를 들어서 일반전화 대신 받고 싶은 휴대폰 번호가 010-1234-5678 이라고 가정한다면 전화기에 다음과 같이 입력해줍니다.

     

    착신통화전환 설정예시 * 8 8 0 1 0 1 2 3 4 5 6 7 8 * (별 팔 팔 휴대폰번호 별)

     

    이번에는 착신전환을 다시 일반전화로 해제하는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직원이 바뀌거나 담당자가 바뀐경우 또는 착신전환으로 전화를 받던 직원이 휴가를 간경우등 다시 일반전화로 착신전환을 해제하는 경우를 알아보겠습니다.

     

     

     

    2. 사무실 전화기 수화기를 들어서 번호를 누르고 끊으면 됩니다. 그 번호는 다음과 같습니다.

    착신통화전환 해제방법 # + 88 + * (샵 팔 팔 별)

     

    이렇게 착신통화 전환 설정방법과 해제하는 방법을 알아보았습니다. 위 설정은  KT에 가입한 유선전화에서 직접 설정을 해줘야 하며, 단말기가 무선전화 일때에는 설정할때 마지막에 통화버튼을 눌러야 합니다.

     

    KT 착신전환 서비스는 부가서비스로 1100원의 추가요금이 부과됩니다. 저도 무료서비스인줄 알았는데요, 착신전환 서비스는 유선전화있는곳에서 다시 착신되는 곳으로 통화연결을 하는 것이라 추가요금이 든다고 합니다. 부가서비스 가입을 하지 않으면 설정이 안될 수 있으니 잘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