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전주 혁신도시 훗스테이크 가성비 짱맛
    카테고리 없음 2022. 9. 15. 16:04

    직장인들의 행복한 시간 바로 점심시간 이죠. 오늘 점심은 뭘 먹을까 하다가 스테이크가 땡겼어요.

    레스토랑을 갈까 했는데 가격의 압박이 너무 심하네요... 그러다 찾은 전주 혁신도시 훗스테이크

    생긴지 좀 되거 같은데 여전히 평이 좋더라구요? 그래서 오늘 점심은 여기로 정했습니다~!

     

     

     

    점심시간이라 훗스테이크 지하주차장이 지하2층까지 있었는데 자리가 없었어요.

    바로 옆에 넓은 공영주차장도 있습니다. 점심엔 1시간 무료이니 공영주차장에 주차하심이 편해요.

     

     

    제가 주문한건 함박스테이크와 점심 런치세트로 토싯살스테이크를 주문 했습니다. 토싯살이 제일 부드럽다고 베스트 메뉴 였어요.

     

     

    점심시간이라 사람이 많고 주문도 밀렸었는데요 생각보단 음식이 빨리 나왔어요. 함박스테이크가 생각했던 엄청 곱게 갈은 고기로 된  함박스테이크는 아니였구요 씹는맛이 있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통감자가 너무 맛있었습니다ㅎ 겉바속촉으로 너무 맛있게 구어졌더라구요~!

     

     

     

    점심특선으로 시킨 300g양의 토싯살 스테이크 입니다. 스프, 샐러드, 밥 세트구성이에요 300g이 보기엔 생각보다 적어 보였는데 먹어보니 적지 않더라구요. 훗스테이크는 기본적으로 다 레어굽기정도로 나온는데요 적당한 굽기로 먹기 좋았습니다.

     

     

     

    스테이크가 나올때 옆에 소스를 놓아주시는데 처음에 알아차리지 못하고 그냥 먹은거 있죠....

    옆에 소스를 꼭 첨가해서 맛있게 드셔야 합니다. 샐러드도 소스없이 나와요~!

     

     

    자몽에이드와 청포도에이드를 시켜서 함께 먹었습니다. 음료도 가격이 참 착하더라구요 보통 이런 음료도 5천원 6천원대 인데요 3900원으로 저렴 했어요. 훗스테이크에서 저렴한 가격에 든든한 한끼 식사를 했습니다.

     

     

    가끔 스테이크가 먹고싶을때 부담없이 이용하기 괜찮다 느껴집니다. 늘 먹는 백반, 분식이 질릴때 훗스테이크 에서 맛점해보세요~!

     

Designed by Tistory.